진짜 뒤지게 안와서 몇번 뭐라했는데 물론 1도 안없어지긴함 너무 안와서 내가 차단당했나 싶어 근데 차단해도 아티스트 메세지는 오는거 아냐..? 구독 끊긴것도 아니고 역으로 내가 돌 버블을 차단했나 싶을 정도로 안옴 팬덤 한줌도 아니고 진짜 톨로 세야할 단위라 버블 와도 공계에 떠드는 사람도 없어서 진짜 이게 안오는건지 메세지를 차단하는 시스템이 있는건지 생각이 들 정도야.. 이런 생각까지 들 정도로 안오는게 너무 짜증난다
잡담 아티스트가 버블 차단하면 아티스트 메세지도 안보이는건 아니지..?
120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