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픽으로는 아프기만 하고 낀 거 잘 안 나옴 그냥 치간칫솔로 조져주는 게 더 깔끔해.. 치과에서도 치간칫솔 자주 써주라고 햇고
잡담 난 교정해서 워터픽 필요하다해서 삿는데 걍 치간칫솔이 100배 좋던데..
205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워터픽으로는 아프기만 하고 낀 거 잘 안 나옴 그냥 치간칫솔로 조져주는 게 더 깔끔해.. 치과에서도 치간칫솔 자주 써주라고 햇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