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침샘이 막히면서 입술에 물혹처럼 생기거든? 터트리면 점액같은ㄴ거 나오고 크기 줄어드는것같아도 다시 차올라
난 스트레스받으면 더 커졌는데 젤 커지면 ㄹㅇ 말린 크렌베리 크기만큼 혹이 커졌었어
그러다가 살짝 크기 줄다가 커졌다가 반복
째는 수술하고 그래야돼.......
근데 이게 수술하고도 2주동안은 뜨거운 음식 먹으면 안되고 입에 실밥도 있으니 불편하고
실밥 뺄땐 개아프고 재발 가능성도 있고(난 수술 한달만에 재발함)
이게 침샘이 막히면서 입술에 물혹처럼 생기거든? 터트리면 점액같은ㄴ거 나오고 크기 줄어드는것같아도 다시 차올라
난 스트레스받으면 더 커졌는데 젤 커지면 ㄹㅇ 말린 크렌베리 크기만큼 혹이 커졌었어
그러다가 살짝 크기 줄다가 커졌다가 반복
째는 수술하고 그래야돼.......
근데 이게 수술하고도 2주동안은 뜨거운 음식 먹으면 안되고 입에 실밥도 있으니 불편하고
실밥 뺄땐 개아프고 재발 가능성도 있고(난 수술 한달만에 재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