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판이나 벨이나 하다못해 2차판도 임출육이 존나 수요도 공급도 많은것같음 난 사실 애키우는건 별 관심이 없어서 외전값을 아끼긴하는데
잡담 ㅇㅋㅌ 로맨스쪽은 원래 임출육이 메이저임?(시비x)
173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로판이나 벨이나 하다못해 2차판도 임출육이 존나 수요도 공급도 많은것같음 난 사실 애키우는건 별 관심이 없어서 외전값을 아끼긴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