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서 그럼 거기 팀 분들한테 확인해보겠다고 한게 한시간 전인데..오늘이나 낼 다시 연락해서 물어보는거 의미없지..?하 시발 하필 회사 워크샵 있는 날에ㅠㅠㅠㅠㅠㅠㅠ… 에휴 이건 뭐..어쩔 수가 없네
잡담 회사 빠지면 안되는 날에 면접이 되는지 연락이 와서 조율 요청 드렸는데
4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거기서 그럼 거기 팀 분들한테 확인해보겠다고 한게 한시간 전인데..오늘이나 낼 다시 연락해서 물어보는거 의미없지..?하 시발 하필 회사 워크샵 있는 날에ㅠㅠㅠㅠㅠㅠㅠ… 에휴 이건 뭐..어쩔 수가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