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활동 조금씩 쌓아가는 멤 있는데 나중에 군백기로 단체 활동 뜸해지면 그때 연기활동으로 개인활동 많이 하려나?
잡담 연기멤은 군백기때 연기 위주로 활동하려나?
6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연기활동 조금씩 쌓아가는 멤 있는데 나중에 군백기로 단체 활동 뜸해지면 그때 연기활동으로 개인활동 많이 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