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과 n년 전만 해도 소속사 나가면 ㅇㅇ 그룹 이제 못 봐? ㅠㅠ 아쉽다 이련 반응 한바가지였음 많이 나아지고 있는게 이거 실제로 그런 반응 본 그룹들이 단체를 그 후에 하기도 했고
잡담 그래도 요샌 소속사 나간다 그러면 단체는 하겠지~ 당연하게 생각하잖아
245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불과 n년 전만 해도 소속사 나가면 ㅇㅇ 그룹 이제 못 봐? ㅠㅠ 아쉽다 이련 반응 한바가지였음 많이 나아지고 있는게 이거 실제로 그런 반응 본 그룹들이 단체를 그 후에 하기도 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