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럴 마음도 없지만 나도 이제 30대라 이제 와서 다른 돌 좋아하러 떠나기도 힘들어 앞으로도 트와이스뿐야 ㅠㅠ
잡담 몰라 난 계속 트와이스 좋아할거고 원스 할거임
171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럴 마음도 없지만 나도 이제 30대라 이제 와서 다른 돌 좋아하러 떠나기도 힘들어 앞으로도 트와이스뿐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