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단체 유닛 해서????? 솔로랑 유닛은 퍼포도 단체보다 빡세지 않나 글 보니까 슬기도 비슷할거 같긴한데
잡담 엥 아이린은 그럼 올해 각각 콘 3번 도는거야?
366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솔로 단체 유닛 해서????? 솔로랑 유닛은 퍼포도 단체보다 빡세지 않나 글 보니까 슬기도 비슷할거 같긴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