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그룹때문에 원래소속사 계속 있기바라는데 몇몇 멤버는 그룹활동외에는 ㄹㅇ 방치라 나간다해도 할말없긴해
잡담 근데 원래소속사가 그룹활동외에 갠활을 좀 밀어주기라도 해야 남아있지
7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도 그룹때문에 원래소속사 계속 있기바라는데 몇몇 멤버는 그룹활동외에는 ㄹㅇ 방치라 나간다해도 할말없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