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내돌도 나간애들 있고 남은 애들 있지만 왜 남았냐 싶음 멤있고 왜나갔냐 싶음 멤 있음 일반화를 하면 안됨
잡담 그래도 대형이 낫더라->이거 존나 케바케임 ㄹㅇㄹㅇ
18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짜 내돌도 나간애들 있고 남은 애들 있지만 왜 남았냐 싶음 멤있고 왜나갔냐 싶음 멤 있음 일반화를 하면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