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자연스러운거구원래 관심없다가 회사나간다니까 반짝 관심주면서 그좋은 대형을 왜나가냐며 사실상 저주 내리고 요즘 뭐하는지도 모른다며 원래도 관심없엇으면서 후려치는 애들이 진짜 존많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