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런 웅장하고 볼륨감있는 노래 좋아해서 ㅈㅉ극호야..그리고 확실히 필릭스 목소리가 약간 분위기를 전환시켜주는 힘?이 있는거같음 투리라차 쏘는듯한 랩 후반에 넣은 것도 그렇고 너무 좋다ㅋㅋㅋㅋㅋ
잡담 스키즈 선공개곡 ㄹㅇ좋은데
14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이런 웅장하고 볼륨감있는 노래 좋아해서 ㅈㅉ극호야..그리고 확실히 필릭스 목소리가 약간 분위기를 전환시켜주는 힘?이 있는거같음 투리라차 쏘는듯한 랩 후반에 넣은 것도 그렇고 너무 좋다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