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친구 원래 해외진출 안하고 국내 남겠다 했는데 그때가 35억이었나? 제시했을때임 쨌든 안간다 선언했는데도 양키스에서 붙잡고 늘어지며 계약금 올려 부름
오타니처럼 이도류 하는 친구고 키도 크고 구속도 빠름. 최대 152까지 나왔댔나..
안간다 선언했는데 좀전에 계약금 올려서 불렀다 했고 그게 46억이니.. 어떻게될지 궁금함.
솔직히 이거는 말바꿔도 개쌉인정임.. 46억이면 거의 FA 금액인데...
이친구 원래 해외진출 안하고 국내 남겠다 했는데 그때가 35억이었나? 제시했을때임 쨌든 안간다 선언했는데도 양키스에서 붙잡고 늘어지며 계약금 올려 부름
오타니처럼 이도류 하는 친구고 키도 크고 구속도 빠름. 최대 152까지 나왔댔나..
안간다 선언했는데 좀전에 계약금 올려서 불렀다 했고 그게 46억이니.. 어떻게될지 궁금함.
솔직히 이거는 말바꿔도 개쌉인정임.. 46억이면 거의 FA 금액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