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돌 ㅇㅇ 그렇다고 앨범 텀 생긴 기간에 갠활을 잘 들어간거도 아니고 그냥 팬들만 지쳐 떨어져니감 ㅓ
잡담 난 뭐든 대형에 붙어있음 하는게 그룹 단체로 같소속사에 들어갔는데도 앨범텀 정말 길어짐
90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구돌 ㅇㅇ 그렇다고 앨범 텀 생긴 기간에 갠활을 잘 들어간거도 아니고 그냥 팬들만 지쳐 떨어져니감 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