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이름 다 쓰고 활동 이어간다고 해놔서ㅇㅇ 솔직히 회사랑도 재계약 했을 거 같고 최소한 그룹은 했겠다 싶던데
잡담 ㄷㄹ이랑 일27은 최소 그룹계약은 다 했을 느낌 아냐?
231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멤버이름 다 쓰고 활동 이어간다고 해놔서ㅇㅇ 솔직히 회사랑도 재계약 했을 거 같고 최소한 그룹은 했겠다 싶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