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그러면 첫타자때 내부에서 욕 ㅈㄴ해..내돌로 겪어봤는데 하필 내부정병 심한멤이라 외부보다 내부팬들이 ㅈㄴ 욕하고 난리였음 결론은 다른멤버들도 재계약 안한거였는데ㅋㅋㅋ그뒤에 다른멤버들 기사뜨니까 욕한팬들 다들 고굽척함ㅋㅋㅋㅋㅅㅂ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