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지금까지 노래들을때마다 음색도 다 다르게 좋고 보컬풀좋다고 생각했는데 이번곡은 특히 보컬멤들 음색구분 진짜안된다.. 그리고 좀 디렉을 의도한건가 뭔가 쨍하게 들림 다들
잡담 나 하투하 이번타이틀 들으면서 처음으로 보컬 구분안됨
108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난 지금까지 노래들을때마다 음색도 다 다르게 좋고 보컬풀좋다고 생각했는데 이번곡은 특히 보컬멤들 음색구분 진짜안된다.. 그리고 좀 디렉을 의도한건가 뭔가 쨍하게 들림 다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