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사람있으면 목줄 짧게 잡거나 개 멈춰세우고 엘베 탈때도 강아지있으디까 다음에 차례에 올라가겠다 이런 식으로 배려해줌
강아지 무서워하지만 같이 엘베 못탈 정도는 아닌데 그런식으로 배려해주니까 오히려 내가 미안해서 상관없으니까 제발 같이타자고 부탁하게 되더라 심지어 내가 마주친 견주들 초딩이엇음...
잡담 우리아파트에 대형견사는데 견주들 매너가 너무 좋아서 호감됨
3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