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이제 입덕해서 단체 텀 길어지는건 아쉬울거같음 흑흑 (단순 only 개인적 감상 마안약에 회사 달라져도 당연히 더 좋은 조건으로 가는 것일테니 이해 삽가능)
잡담 먼가 트와 그룹 활동에 대한 의심은 1두 없는데
36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가 이제 입덕해서 단체 텀 길어지는건 아쉬울거같음 흑흑 (단순 only 개인적 감상 마안약에 회사 달라져도 당연히 더 좋은 조건으로 가는 것일테니 이해 삽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