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돈이 문제가 아니고 일요일은 집 도착하면 두시라 출근 땜시 포기해야하는게 ㅜㅜ 백수일때가 좋았다..
잡담 아 진짜 서울 살았으면 왕복 교통비 값으로 콘 하루는 더 가는건데
2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니 돈이 문제가 아니고 일요일은 집 도착하면 두시라 출근 땜시 포기해야하는게 ㅜㅜ 백수일때가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