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어렸을때 집에 바퀴벌레 많았는데 자고 일어나보니까 내 등 뒤에 눌려서 죽은 바퀴벌레 2마리 잇엇음 ( 바닥에서 잣엇음 ) 내가 자다 뒤척이다가 등으로 눌렀나봐...
잡담 내가 진짜 대박인거 알려줄까
5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어렸을때 집에 바퀴벌레 많았는데 자고 일어나보니까 내 등 뒤에 눌려서 죽은 바퀴벌레 2마리 잇엇음 ( 바닥에서 잣엇음 ) 내가 자다 뒤척이다가 등으로 눌렀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