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뭔 죄임 엘베 타려고 가는데 앞만보고 가다가 바닥에 강아지가 나오고 있을때 ㄹㅇ 밟는 줄 알고 놀랐으며 걍 개놀람 갑자기 강아지 만나면 개놀란다고 잘 만지지도 못하고 영상으로 보는것만 좋아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