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랐는데 벌칙? 비슷한거 받고 소리계속 지르는데 소리 겁나 줄임...한두번 무서워서 꺅이랑 꺄아아아아아악이랑 진짜 차이 크다는걸 느낌 뒤는 짜증나..
잡담 예능보다 소리지르는게 불호라는걸 느꼈음
3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몰랐는데 벌칙? 비슷한거 받고 소리계속 지르는데 소리 겁나 줄임...한두번 무서워서 꺅이랑 꺄아아아아아악이랑 진짜 차이 크다는걸 느낌 뒤는 짜증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