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대놓고 거주지 제한 두고 어캐 뚫어서/글로벌멤버십 허용해줘서 응모하더라도 매번 자리 3,4층 받았는데ㅋㅋㅋ 3층 가면 10명 중 8명 이상이 비일본인이었음
홍콩쪽도 ip로 차별하고 동남아쪽은 현지에서 줄서서 티켓 뽑는게 우선이었잖아
이래놓고 한국 가수가 한국 공연에서 한국 우대한다고 화내고 총공하는 이유를 모르겠음 심지어 일본은 여러군데에서 공연해주잖아
홍콩쪽도 ip로 차별하고 동남아쪽은 현지에서 줄서서 티켓 뽑는게 우선이었잖아
이래놓고 한국 가수가 한국 공연에서 한국 우대한다고 화내고 총공하는 이유를 모르겠음 심지어 일본은 여러군데에서 공연해주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