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있긴함 그게 내 친군데...참고로 나도 강아지 무서워함 길가다가 강아지보면 꺄아아아악!!! 이러면서 내 뒤에 숨어 ㅅ발; 난 진짜 친구때메 더 놀라고.. 하.. 이것만 빼면 다 좋은 친군데...
잡담 길가면서 무섭다고 소리지르는 사람
12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짜 있긴함 그게 내 친군데...참고로 나도 강아지 무서워함 길가다가 강아지보면 꺄아아아악!!! 이러면서 내 뒤에 숨어 ㅅ발; 난 진짜 친구때메 더 놀라고.. 하.. 이것만 빼면 다 좋은 친군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