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그냥 고치면 아예 안놀래는건 안되도 입밖으로 소리 안내뱉거나 움찔하는정도론 됨
그래서 놀래는걸어뜩함? 이 반응이 더 이해안가 내가 그래서 ㅇㅇ 강아지얘기말고 단순 진짜 잘놀래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