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복치 + 통제병의 콜라보 그냥대충 둥글둥글하게 살면되는데 하긴 그랬으면 아까 왕덬수호단플도 안왓겠지 ㅅㅂ ㅋㅋㅋㅋㅋ 으휴
잡담 걍 케톡하다보면 일상생활가능? 싶긴 함
2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개복치 + 통제병의 콜라보 그냥대충 둥글둥글하게 살면되는데 하긴 그랬으면 아까 왕덬수호단플도 안왓겠지 ㅅㅂ ㅋㅋㅋㅋㅋ 으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