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나랑 부딪혔는데 너무 무서워서 밖으로 도망가서 소리지름 ㅠㅠ다행히 주인분이 목줄 더 짧게 잡고 끌어안아서 들어오셔도 된다고 하고 나가심...첨부터 끌어안아주면 안되나요 진짜모든 사람이 동물한테 익숙한게 아니라고요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