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강아지 좋아하는편인데도 주인없이 달려와서 물려고하니까 무섭더라 포메푸 정도의 소형견인데도..나중에 주인오길래 목줄도 안하시면 어떡해요?라고 뭐라했는데 씹고 가버림 미안하단 소리도 안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