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비둘기가 길에만 있어도 본인의 존나싫음을 표출해야 하는 사람 개많은데 좀 이상해보임
잡담 근데 비둘기 ㄹㅇ 놀라서 꺅!!하는 거 말고 아아아아아 나 비둘기 진짜 싫어어어어 어떡해애애 아아아악!!! 움직였어어어어 아아아아 이러는 사람 개많음
233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걍 비둘기가 길에만 있어도 본인의 존나싫음을 표출해야 하는 사람 개많은데 좀 이상해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