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개가 존나 겁쟁이라 사람이나 개보면 흥분하고 짖는단말임 무서워서ㅠ 그래서 사람 지나가면 구석탱이에서 개 못짖게 꽉 안고 간식으로 달래면서 기다리고있는데 꼭 먼저 말거는사람 있어서 넘 힘듦 ㅠㅠㅠㅜ 개도 참고잏ㅅ다가 사람이 말걸면 존나 짖는데 그럼 어머 왜그래요?? 사납네 이러면서 감 ㅋㅋㅋㅋㅋㅋㅋ 띠바 마상.. 누가봐도 먼주 지나가라고 피해있는데 왜 그러는걸까 ㅜ 심지어 다른 견주가 우리개 사회성없는거라고 풀어놓으라고 할때도 많음 ㅋㅋㅋㅋㅋㅋ ㅠㅠㅜ
잡담 근데 개 산책시킬때 반대인 경우도 있는거 앎? ㅠ
6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