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세상에 별 사람 다 있으니 진짜 무서운나에 취해서 꺄아아아아악 무서워어엉 거리는 사람도 있기야 하겠지만..
잡담 깜짝 놀라거나 소리지르는건 무서워서 라기 보다 놀라서 가 대부분이지 사실;
1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뭐 세상에 별 사람 다 있으니 진짜 무서운나에 취해서 꺄아아아아악 무서워어엉 거리는 사람도 있기야 하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