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가다가 비둘기나 강아지보고 미친듯 소리지르는 사람 살면서 사실 본 기억도 없고 보통은 기습적으로 맞닥드렸을때 악 하고 놀라는 정도지..그리고 놀랐던 사람이 동물 볼때마다 그렇게 또 놀랄거라는 생각도 웃김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