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적 기억때문에 아직도 개 보기만해도 무서움 옛날에도 목줄해야 하는 분위기가 있었다면 이렇게까지 트라우마 안생겼을듯
잡담 옛날에 목줄 안한 개가 달려오는거 경험하고 너무 무서웠어
1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어릴적 기억때문에 아직도 개 보기만해도 무서움 옛날에도 목줄해야 하는 분위기가 있었다면 이렇게까지 트라우마 안생겼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