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워서 비명 지르고 그런 거 자체는 이해하는데 걍 길에서 개 마주친 것 만으로도 패닉에 빠질 정도면 솔직히 스스로 좀 다스려야됨
잡담 깜짝 놀라서 악! 하는거랑 무서워 치워 저리가!!이런 느낌으로 소리지르는 게 다르다는 거지
89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무서워서 비명 지르고 그런 거 자체는 이해하는데 걍 길에서 개 마주친 것 만으로도 패닉에 빠질 정도면 솔직히 스스로 좀 다스려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