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에서 밥 주고있음 안 그러면 자꾸 집 안으로 들어와서 우리집 개들한테 물려 죽어서ㅠ... 보다 못한 엄마가 비위도 약한데 집 마당에서 계속 고양이 사체 보는 것보다 걍 밥 주는게 낫겠다고 해서 우리가 주고 있음ㅠ
잡담 우리집은 옆 상가 아저씨가 밥주던 길고양이들 남겨두고 걍 이사가서
3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우리집에서 밥 주고있음 안 그러면 자꾸 집 안으로 들어와서 우리집 개들한테 물려 죽어서ㅠ... 보다 못한 엄마가 비위도 약한데 집 마당에서 계속 고양이 사체 보는 것보다 걍 밥 주는게 낫겠다고 해서 우리가 주고 있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