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보호소 봉사했을때 은근 자주 봄 굳이따지면 새끼가 구조된건 아니고 임신한 어미가 구조되서 걔네들이 새끼를 낳은거긴한데 그리고 보통 어미만 남고 ㅠ 새끼들은 입양 바로 감 ㅠㅠㅠ
잡담 근데 보호소에 품종견 새끼들은 은근 있긴해서
2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보호소 봉사했을때 은근 자주 봄 굳이따지면 새끼가 구조된건 아니고 임신한 어미가 구조되서 걔네들이 새끼를 낳은거긴한데 그리고 보통 어미만 남고 ㅠ 새끼들은 입양 바로 감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