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리센느 화음 미친 곡 갖고오면 좋겟다
19 0
2026.06.24 14:00
19 0
화음 넣는거 봤는데 음색합 좋더라

나 화음에 환장하는데 화음 쌓는 곡 내는거 ㅅㅊㅅㅊ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06.21 41,99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4,687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06.17 9,912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06.17 8,447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9,266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3,065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3,586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0,193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0,553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39,646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36721 잡담 Cu 반택 개빨라 어제 오후에 접수했는데 서울-부산 지금 도착했대 15:12 2
30936720 잡담 대형에서 나가서 괜찮은건 와이지밖에 못보긴한듯 15:12 23
30936719 잡담 블핑은 이상적이라고 하기도 뭐한게 1 15:12 57
30936718 잡담 소속사 갈라지는 것보다 연기멤 생기는게 더 큰 영향이긴해 15:12 43
30936717 잡담 내돌은 남은 멤도 있고 나간 멤도 있는데 둘 다 잘하고 있음 15:12 14
30936716 잡담 와이지는 돈을 벌고 싶은 건지 안 벌고 싶은 건지 애매함 2 15:12 32
30936715 잡담 멜티 폰으로 티켓팅할때 대기창 열어놓은 상태로 폰 안만지면 화면 꺼지잖아 그래도 다시 새고돼? 15:12 2
30936714 잡담 새삼 돌덕질 개인적으로는 참 허무한 취미중 하나 같음 1 15:12 34
30936713 잡담 근데 블핑은 뭔가 원래도 공백기가있었던것도 2 15:12 57
30936712 잡담 궁금한거있음 안테나도 큰 회사야? 2 15:12 22
30936711 잡담 엥 아이린은 그럼 올해 각각 콘 3번 도는거야? 5 15:12 102
30936710 잡담 대형에서 데뷔하고 나간돌한테 그냥 대형에 붙어잇지 이게 만능방패인것같긴함 1 15:11 25
30936709 잡담 신전떡볶이 먹고싶은데 최소주문이 15000원이야... 5 15:11 39
30936708 잡담 내돌은 대형아닌데 이미 지금소속사에서 갠활활발하게 해서 안나가도 될거같은데 제발재계약했으면 15:11 7
30936707 잡담 이번주 티켓팅 다 성공했다 15:11 13
30936706 잡담 돌말고 다른 유명배우나 예능인들도 1인 회사 차렸다가 어디 다시 들어가던데 3 15:11 58
30936705 잡담 트와덬.. 무리해서 가오슝 국립 다 다녀오길 잘했다 1 15:11 87
30936704 잡담 쯔위는 대만에 1인기획사 내는것 같던데 2 15:11 161
30936703 잡담 그냥 ㅅㅈㅎ 1인회사만 안차리면 좋겠어 제발 15:11 22
30936702 잡담 슈주는 반반임? 소속사 3 15:11 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