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개 자체는 파양견이 맞긴한데
어떻게 알았냐면 나이 좀 있는 강아지들(아마 파양견일듯)은 다 풀어놓고
펫샵에 있는 그 유리 박스같은데에는 애기들을 넣어놨더라
그거보자마자 아 그런곳이구나 했는데 흐린눈 하고 데려온거지 뭐...
우리 개 자체는 파양견이 맞긴한데
어떻게 알았냐면 나이 좀 있는 강아지들(아마 파양견일듯)은 다 풀어놓고
펫샵에 있는 그 유리 박스같은데에는 애기들을 넣어놨더라
그거보자마자 아 그런곳이구나 했는데 흐린눈 하고 데려온거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