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면 다 2,3개월 새끼 품종견 품종묘에 파양당했다 이렇게 적어놧던데 딱봐도 뭔가 의심스럽잖어
잡담 근데 보호소인척하는 펫샵은 솔직히 본인도 속에선 의심스럽지만 흐린눈하고 사는거 아님?
254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보면 다 2,3개월 새끼 품종견 품종묘에 파양당했다 이렇게 적어놧던데 딱봐도 뭔가 의심스럽잖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