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샵문제로 욕좀 먹는다고 쳐도 그게 더 커뮤사세니까 덜덜 떨면서 저런소리좀 안하면 안되나 (억까 말하는거 아님)
잡담 연예인만 끼면 펫샵 커뮤사세라이팅 항상 나옴
11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펫샵문제로 욕좀 먹는다고 쳐도 그게 더 커뮤사세니까 덜덜 떨면서 저런소리좀 안하면 안되나 (억까 말하는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