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산책충이라 매일 산책 다니는데 강아지들 산책 다니는거 보면 구라 안 치고 죄다 예쁘고 작은 품종견들이라
잡담 펫샵 인식은 많이 바뀐거 같은데 정작 또 소비는 많이 하는거 같음
198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산책충이라 매일 산책 다니는데 강아지들 산책 다니는거 보면 구라 안 치고 죄다 예쁘고 작은 품종견들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