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개 중형견인데 겁이 많아서 상대 개가 짖으면 엄청 겁 먹어서 나까지 긴장되거든 대형견들은 산책할 때 짖는 거 한번도 못 봤는데 소형견들은 엄청 짖는데 그러건 말건 걍 풀어놓고 뭐가 문제인지도 모르고
잡담 소형견이라고 오프리쉬하는 경우 넘 많아서 짜증남...
1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우리 개 중형견인데 겁이 많아서 상대 개가 짖으면 엄청 겁 먹어서 나까지 긴장되거든 대형견들은 산책할 때 짖는 거 한번도 못 봤는데 소형견들은 엄청 짖는데 그러건 말건 걍 풀어놓고 뭐가 문제인지도 모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