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산책할때 매번 경계태세임 한번 개한테 크게 물린적 있어서 강아지 존나싫어하는데 저번에 또 쪼만한애가 달려들려고 해서 안아들다가 넘어져서 옷 다찢어짐 ㅅㅂ
잡담 줄없이 풀어놓는건 강아지 키우는입장에서도 싫어 우리집개는 강아지 싫어한단 말이야
3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래서 산책할때 매번 경계태세임 한번 개한테 크게 물린적 있어서 강아지 존나싫어하는데 저번에 또 쪼만한애가 달려들려고 해서 안아들다가 넘어져서 옷 다찢어짐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