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딩때 태권도 끝나고 놀다가 밤 11시쯤 집에 가고 있는데 (3분거리라 집에서 태권도 장이 보임 아빠가 맨날 보고 있어서 11시쯤 감) 핸드폰 떨어트려서 주을려고 고개 숙이고 잡았는데 차 밑에 있던 고양이가 날 뚫어져라 보더니 다가옴...... 그래서 놀라서 핸드폰 떨어트렸더니 도망갔는데 그후 고양이 공포증 생김.....
잡담 난 고양이를 정말 무서워함
3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