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한 2년동안 잘키웠거든? 근데 반려견 놀이터에서 존나게 뛰놀고 다음날 그 강아지가 급성병 걸려서 죽음... 진짜 존나 울었음 갑자기 새벽에 아파져서 응급실가서 입원했는데 다음날인가에 죽었어 진짜 개충격받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