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에선 누가 펫샵에서 동물 사왔다고 해도 걍 아 네^^; 귀엽네용 하고 사회생활하는 거지 딱히 부럽지도 않고 잘했다고도 생각 안함 ㅋㅋㅋㅋ
잡담 펫샵 욕하는 건 커뮤사세다라고 말하는 건 안쓰러움
205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현실에선 누가 펫샵에서 동물 사왔다고 해도 걍 아 네^^; 귀엽네용 하고 사회생활하는 거지 딱히 부럽지도 않고 잘했다고도 생각 안함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