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나 개 싫어해서 맨날 그집이랑 싸움 개를 왜 복도에 풀어놓는건지 진짜 이해도 안가고ㅅㅂ 지네집 문 열어놓고 걍 개가 복도랑 집 왔갔다 할수있게 해둠;
잡담 나 복도형 아파트사는데 우리층에 낮에 개 복도에 풀어놓고 키우는 집있음
2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근데 나 개 싫어해서 맨날 그집이랑 싸움 개를 왜 복도에 풀어놓는건지 진짜 이해도 안가고ㅅㅂ 지네집 문 열어놓고 걍 개가 복도랑 집 왔갔다 할수있게 해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