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 버릴때도 고민 ㅈㄴ하는데 살아잇는걸 어케버리지 물론 그사람들은 제정신이 아니니까 그러는거겟지만 너무 상식밖의 일이라
잡담 나는 걍 생명을 버린다는게 이해가 안감
1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물건 버릴때도 고민 ㅈㄴ하는데 살아잇는걸 어케버리지 물론 그사람들은 제정신이 아니니까 그러는거겟지만 너무 상식밖의 일이라